WISA는
꿈을 꾸고, 가꾸고, 나누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이전보기 다음보기 W.avenue

W.avenue 는 위사를 방문하는 고객과 위사인 모두를 위한 열린 공간입니다. 카페로, 갤러리로, 미팅룸과 상담실 그리고 교육장으로 준비된 이 공간에서 모두가 일과 휴식과 놀이를 넘나들며 자유롭고 창의적인 시간을 영위합니다.

위사의 아침은 10분 먼저 시작합니다.
전 직원이 한 데 모여 눈을 맞추고 제대로 된 인사를 나누며 하루를 시작하는 위사만의 아침 시간. 소소한 정보도 공유하고, 생일과 입사기념일을 함께 축하하는 따듯한 아침문화입니다.

위사인들은 술자리 회식을 자제하고 차라리 함께 작은 여행을 떠납니다.
자연 속에서 크게 한번 숨 고르는 시간을 통하여 서로간의 돈독한 팀워크도 쌓을 뿐 아니라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얻고 일상으로 돌아옵니다.

한 달에 한 번, 우리는 한 시간 빠른 5시에 칼퇴합니다. 공인된 조퇴의 짜릿함은 알 사람만 압니다. 그만큼 우리의 불금은 제대로 제대로 지켜집니다.
Thanks God It’s Friday~

전문 바리스타가 만들어 주는 커피 한 잔의 여유.. 어떤 메뉴든 내가 먹고 싶은 것을 먹을 수 있는 coupon이 매일 무료로 제공됩니다.

번잡한 식당을 찾을 필요 없이 우리의 문화공간 W.AVENUE에서 삼겹살 파티, 치킨파티, 부페파티 ,칵테일 파티 등 각종 파티가 이어집니다.

취미활동에 뜻이 같은 3사람 이상이 모이면 회사로부터 동호회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때로 업무상 의견이 다를지라도 함께 하는 취미가 같아서 결국은 하나되는 위사 공동체를 만들어 갑니다.

팀장급 이상의 리더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하나의 주제로 토론하는 역량 강화 미팅입니다. 약점은 강점으로, 강점은 더욱 강하게 다질 수 있는 위사의 나침반입니다.

직원모두가 참여하는 공식모임인 WISSIST는 WISA Assist의 합성으로 위사인의 또다른 이름입니다.
서로의 경조사와 각종 기념일을 챙겨서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품앗이사랑모임입니다.